자유게시판

시벨린

나야트레이는 심이 아니라..

네냐플 테란Å 2012-11-01 04:26 516
테란Å님의 작성글 1 신고

수리검 퍼뎀이 대폭 상향먹어야하는데

왜 그걸 모를까....심도 근데 10발 합 1200퍼에서 8발 합 1200퍼 된거네

시간 조금 줄어든거 말곤 베기는 뭐 어차피 상향먹어도 아무도 안할테니

결과적으로 상향된게 없네 ....후 .......**

수리검 퍼뎀을 상향시켜달라니까 ㅡㅡ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2.11.01
    선후무딜이 빠르다는 이유로 다른제약이 너무 큽니다.심 8발줄여도 한번에 5발씩2번날아가는 밀라카드딜링 못따라가죠..공버프가 있는것도 아니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