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 감사합니다 ㅠㅠ 카스 2방이라니 이런쾌거가!! 드디어 이스핀이 이렇게 대폭상향되다니 아 정말감동이에요 ㅠㅠ 얼마전에 화속성도 주요스킬에 달아주시더니 이번에 한번또 큰선물을 저희에게 내려주셧군요 운영자느님 이스핀여러분 운영자님께 우리모두 경의를표합시다!!!이젠 캐릭터 추천해달라고하면 당당히 이스핀추천한다고 말할수있게되겠군요 ㅠㅠ 맨날 추천해달라고하면 이스핀은절때하지말라고 극단적으로 당부하고다녔었는데 ㅠㅠ 아 정말감동입니다 ㅠㅠ 이스핀님들 이젠 저희 루시안 밀라에게 꿀리지않습니다 이스핀이 부활했읍니다!!!!드디어 이스핀이 사냥 캐릭터 본연의 콘셉으로 돌아왔읍니다 ㅠㅠ 이스핀 분들 모두 화이팅!!!!!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Kona2012.11.03이스핀만세!!! -
네냐플 『붉혈음화★2012.11.01저도 지금까지의 상향들중에 카스 두방에 뎀율 상향이 젤 맘에 드네요 ㅎ 사냥이 한결 더 수월해 지겠어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