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
저는 테일즈 위버를 하던 유저인데요 ..
요세 좀 바뻐서 .. 테일즈위버 접속을 못했는데 ..
캐릭터도 있고 .. 그런데 홈페이지에서는 잘들어가지는데요 ..
게임들어가면. . 뭐 매핑뭐 정확하지 않데나 .. 그래서 ..
정말 하구싶은데 ..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여 /.
캐릭터는 있습니다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타로드2007.04.28호오 ;그런 방법이군여 저도 몰랐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네냐플 xNoLiAx2007.04.14님아 그거 넥슨아뒤 등록하면 사용가능해요 계정관리누르고 등록하면됨 →→[자세한건 공지(맞나;;;)에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