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억울..;~~!!

네냐플 『ol기』 2007-04-14 15:50 220
『ol기』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

저는 테일즈 위버를 하던 유저인데요 ..

요세 좀 바뻐서 .. 테일즈위버 접속을 못했는데 ..

캐릭터도 있고 .. 그런데 홈페이지에서는 잘들어가지는데요 ..

게임들어가면. . 뭐 매핑뭐 정확하지 않데나 .. 그래서 ..

정말 하구싶은데 ..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여 /.

캐릭터는 있습니다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8
    호오 ;그런 방법이군여 저도 몰랐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이스핀
    네냐플 xNoLiAx
    2007.04.14
    님아 그거 넥슨아뒤 등록하면 사용가능해요 계정관리누르고 등록하면됨 →→[자세한건 공지(맞나;;;)에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