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캐시샵에서파는 장비셋질문좀드릴게요

하이아칸 사라진소녀들 2012-10-31 23:10 380
사라진소녀들님의 작성글 2 신고

1~15, 15~30 60~제있는 장비패키지 사서입어도상관없나요?

아니면 퀘스트하다보면 더좋은거줄려나요

 

덤으로 클로에 솔플할꺼면 스타일어떤걸로해야할까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칭고르
    2012.11.02
    신발/장갑류의 부위는 사제 신청하는 곳 왼쪽 NPC에게 말거시면 60까진 거뜬 하실겁니다. 아마, 구분이 6, 17, 31, 42 였나? 더 있나..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인격
    2012.11.02
    장비 패키지 보다는 장비보상 퀘스트 완료하시는 걸 더 추천 해드리고 싶구요 하지마 장비보상 퀘스트는 투구 손 갑옷 무기류만 받아서 신발 같은 부위등은 따로 구하시는 게 좋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