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저는 휴먼유저인데 왜

하이아칸 석가탄 2012-10-31 17:33 707
석가탄님의 작성글 1 신고

왜 템을 안주는거죠?

5개월 정도 접속안했는데 왜 안주는거임?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검은조각달
    2012.10.31
    리모나드에 있는 굿모닝 롱소드 한테 말걸어야 줘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