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번 이벤트.. 팅기니 답이 없네요..

하이아칸 가온마루 2012-10-30 21:38 310
가온마루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늘로써 두번째 팅인데..

 

에혀.. 빼꼼유령은 얻지도 못하겠네요..ㅠ_ㅠ

 

윈7 쓰는데.. 저번엔 다운 먹더니..

 

이번에는 해킹시도로 팅...

 

좌절모드...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