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자님 할로윈 이벤트 펫 질문이요

네냐플 내맘이다 2012-10-30 17:24 734
내맘이다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요

할로윈 이벤트 보상에

이미지 컷에는 할로윈 돌이라는 펫이 있는데

보상에는 안 나오네요 ㅠㅠ 다른 템 필요없고 그것 때문에

이벤 꾸준히 했는데 혹시 받는 방법이나 추가 계획은 없으신가요?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어디다써
    2012.10.31
    캐시펫2마리 이번에 호박윙키1마리 그래서 이미 보관함 채웟는데.. 여기서 2마리를 더 키우라는거데..... 펫보관 확장 사라는 소리인듯 하내요..한마디로 돈좀써..!인듯
  • 조슈아
    네냐플 조군ofRune
    2012.10.30
    미투데이가 사실이면 첫날부터 하루도 빠지면 안된다는거였네...ㅡㅡ
  • 티치엘
    네냐플 2대센타로
    2012.10.30
    할로윈 몬스터 펫 3개를 소유하고 있으면 된다는 미투글이 있네요. 1회교환은 뭔지 모르겠지만..http://me2day.net/talesteam/2012/10/30/p5_swww-hbad
  • 시벨린
    네냐플 파비안
    2012.10.30
    깜짝선물이라니 뭔가 조건이 있겄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