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위버 시작한지 3일 된 초보입니다.
렙 40이 되어 몰이사냥인 스킬 블레스팅 블로 를 배웠는데
뎀쥐가 너무 약해서 뭔가 이상한가 해서 올려봅니다.
그리고 사냥터가 너무 아픈데 제 스텟에서 뭔가 잘못된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콤보는
잽-더블킥-더블킥-더블킥-더블킥-더블킥 쓰고 있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지하나∵∴2012.10.30머랄까 블레스팅 블로 1렙이니 약하죠.... 그리고 아픈 이유는 아머를 다른거로 바꾸세요... 탱커로 키우실텐데 왜 회피옷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