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초보]이자크 질문 있습니다.

하이아칸 프로토게노이 2012-10-29 17:46 450
프로토게노이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 위버 시작한지 3일 된 초보입니다.

 

렙 40이 되어  몰이사냥인 스킬  블레스팅 블로   를 배웠는데

 

뎀쥐가 너무 약해서 뭔가 이상한가 해서 올려봅니다.

 

그리고 사냥터가 너무 아픈데 제 스텟에서 뭔가 잘못된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콤보는

 

잽-더블킥-더블킥-더블킥-더블킥-더블킥    쓰고 있습니다.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지하나∵∴
    2012.10.30
    머랄까 블레스팅 블로 1렙이니 약하죠.... 그리고 아픈 이유는 아머를 다른거로 바꾸세요... 탱커로 키우실텐데 왜 회피옷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