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쓰는놈 화면에 들어오면 렉 ㅈㄴ 걸려.
안그래도 필라이온까지 점령해서 계속 보는데 빡치게 -_-
매크로 안잡냐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