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 나만 그러냐?

네냐플 칭고르 2012-10-28 20:42 331
칭고르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쓰는놈 화면에 들어오면 렉 ㅈㄴ 걸려.

안그래도 필라이온까지 점령해서 계속 보는데 빡치게 -_-

매크로 안잡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