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장비보상퀘(알비나의 부탁) 질문요

하이아칸 프로토게노이 2012-10-28 15:26 377
프로토게노이님의 작성글 4 신고
24렙때 론다 퀘 완료하고 (젤리리프 10 뚜뚜 10 해서 론다에게 먹여줬음)


알비나  퀘가  안뜨길래  27렙을 찍고 다시 가봤는데

여전히 안뜨네요

혹시 담날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담날 하면 완료 인가요  아님 다담날까지 2번 더 해야하는건가요??

안떠요..도와주세요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별빛아래귤이
    2012.10.30
    다음날에 다시 25렙 퀘를 진행하여야 27퀘가 가능하기에..반복퀘이므로..매직위버나 다른곳에서 찾아보시고 마지막 퀘스트 렙제를 확인하시고 클리어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다고봅니다..
  • 란지에
    네냐플 별빛아래귤이
    2012.10.30
    예를들어서 25렙 27렙 29렙퀘스트로 있다고 할대 25렙을 찍고 익일에 25렙퀘를 완료했다면 27렙을 찍는다고 해도 퀘는 뜨지않습니다. 다음날이 되어야 뜨지요..
  • 란지에
    네냐플 별빛아래귤이
    2012.10.30
    개인적으로 일일퀘의 경우는 연속되는 최종 퀘스트렙제를 맞춰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티치엘
    네냐플 홀리삐
    2012.10.28
    저같은 경우엔 이틀 걸렸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