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제가지금왕초보인데
사람들이 머125 재분배 랑 머렙별재분배 다올렸났던데
꼭재분배 해야 하나요????
제발알으켜주세여ㅛ
그리고 만약에 재분배125에하면 그이후에 스텟은 자기찍고싶은데로찍나요?????
그리고재분배하면좋나요???
꼭 답변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타로드2007.04.28재분은 캐릭터 레벨을 더 쉽게 올리기위한 방편입니다. 보통 보리스의경우 레벨69에109에125에 많이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여분으로 재분을 몇번 할 수 있지만 제한과 요구사항이 있으니 조심해서하세요 -
네냐플 TichielJuspian2007.04.15재분배 꼭해야 됩니다. 재분배는 스텟을 잘못올렸거나 스텟을 바꿀 때 합니다. 스텟을 바꿀일이 없어도 중간중간 재분하면 좋습니다. 단 재분배 횟수는 제한돼있어요.재분후 찍고싶은데로 찍어도 되나 잘못하면 캐릭 망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