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영자님 근대요

하이아칸 마이클쥑순 2007-04-14 11:19 233
마이클쥑순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젤리킹 깨려는대요 토벌령 내려 졌는대 막 앨랜 한테 공문 전하라는되 걍 딴말이나하고

 

새도우 에쉬도 딴말하고 이러는대 어캐 하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天神鬼보릿뜨
    2007.04.14
    나르비크에 있는 퀘스트 샵에 들어가보세요^^ 저랑 똑같은 경험자이시군요! 후후; 즐테~~ㅇㅅㅇ~ 만나면 아는척해주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