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젤리킹 깨려는대요 토벌령 내려 졌는대 막 앨랜 한테 공문 전하라는되 걍 딴말이나하고
새도우 에쉬도 딴말하고 이러는대 어캐 하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天神鬼보릿뜨2007.04.14나르비크에 있는 퀘스트 샵에 들어가보세요^^ 저랑 똑같은 경험자이시군요! 후후; 즐테~~ㅇㅅㅇ~ 만나면 아는척해주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