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자본으로 시작해서 개노가다해서 기껏 템맞춰놨더니 남좋은일한듯
그래봐야 두장돈도 안되지만 무현질로 맞춰서 뿌듯했는데
빌어먹을 이게임 해킹복구도 안해주잖아요 다들 수고하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잊어버린2012.09.29복구신청해주세요 -
하이아칸 【美雨】2012.09.29보안 설정 안한 당신 잘못. -
네냐플 귤령2012.09.29원래넥슨게임을 해킹당할생각으로해야됨 ㅋ -
네냐플 KimHyunChul2012.09.28OTP .... -
네냐플 롤독2012.09.28아 복구는 되네요 ㅋ 근데 저거 복구받을라고 전화통붙잡고 일일히 떠들어재끼긴 싫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