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플레이 하다가 0.5 ~ 1 초씩 중간중간에
끊키는 것 해결해 줄수 없나요
6년 전쯤에 테일즈 처음 플레이했을때는 이런게 없엇는데 말이졍;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진、크라시아2012.10.07사냥중에 몹잡고or스킬사용후 그런 렉이 생기신다면 f12랑 c 누르셔서 상태창/채팅창 끄시고 사냥하시구요. 그게 아니라 이동시에 렉이 걸리시는거라면 컴터 문제일꺼에요 -
네냐플 잊어버린2012.09.29인터넷렉이거나...흠...컴터사양문제일수도잇고요 사양을 직접 명시해주셔야 확인이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