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위버에서

하이아칸 도유림 2012-09-29 04:43 566
도유림님의 작성글 2 신고

플레이 하다가 0.5 ~ 1 초씩 중간중간에

끊키는 것 해결해 줄수 없나요

6년 전쯤에 테일즈 처음 플레이했을때는 이런게 없엇는데 말이졍;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진、크라시아
    2012.10.07
    사냥중에 몹잡고or스킬사용후 그런 렉이 생기신다면 f12랑 c 누르셔서 상태창/채팅창 끄시고 사냥하시구요. 그게 아니라 이동시에 렉이 걸리시는거라면 컴터 문제일꺼에요
  • 보리스
    네냐플 잊어버린
    2012.09.29
    인터넷렉이거나...흠...컴터사양문제일수도잇고요 사양을 직접 명시해주셔야 확인이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