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점을 열려고 하는데 자꾸 서버로부터 상점 개설이 안된다고 하는데 왜 그런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태루샨2012.09.28맞씀다 이벤템이나 귀속템같은 원래 거래안되는템이 간혹 상점올라가는경우가 있는데 그거 올라갔을때 열면 오류나오면서 안열립니당 -
네냐플 메카노노2012.09.28저도 그런적이 있는데요, 테카바리아 암릿같은, 유저간 공유할 수 없는 호감도 기간템이라던지는 상점에 올려지긴하는데 그런 템이 올라가있으면 상점 개설은 안되더라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