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복주머니 가격 너무 비싸요 ㅠ

하이아칸 【美雨】 2012-09-27 09:56 723
【美雨】님의 작성글 2 신고

 

경기도 안좋은데. 뭐 안사면 그만이기는 하지만...

어차피 못 팔면 재고 남아서 골치아파지는 상품도 아니고

산다고 내가 원하는 아이템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도박성이 짙은 뽑기식 캐시 탬인데 말이죠.

뭐 직장인들은 상관 없을지 몰라도 학생들은 부담이 크네요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Wild。
    2012.09.27
    추석에 세뱃돈이라니...세뱃돈이라니...ㅋㅋ
  • 클로에
    네냐플 상병김현수
    2012.09.27
    애들 코묻은 세뱃돈 다 뺏어 먹을라고 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