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경기도 안좋은데. 뭐 안사면 그만이기는 하지만...
어차피 못 팔면 재고 남아서 골치아파지는 상품도 아니고
산다고 내가 원하는 아이템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도박성이 짙은 뽑기식 캐시 탬인데 말이죠.
뭐 직장인들은 상관 없을지 몰라도 학생들은 부담이 크네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Wild。2012.09.27추석에 세뱃돈이라니...세뱃돈이라니...ㅋㅋ -
네냐플 상병김현수2012.09.27애들 코묻은 세뱃돈 다 뺏어 먹을라고 11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