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 명절때 마다 맨날 장사 하드만 넥슨 ㅋㅋㅋ
이번엔 안할라는가봐? ㅋㅋ
좋은 자세다 넥슨아
장사질 좀 그만 하고 게임에
신경 좀만 더 써라 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Bear그릴스。2012.09.26ㅋㅋㅋ하네~ -
네냐플 鳳翼飛像2012.09.26이번주 정기점검후 업데이트 내용 보세요.... 뭔가 다른 이벤트가 또 있다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