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올~ 넥슨 이번 추석에는 장사질 안하네?ㅋㅋ

네냐플 작쳐 2012-09-26 11:24 673
작쳐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슨 명절때 마다 맨날 장사 하드만 넥슨 ㅋㅋㅋ

이번엔 안할라는가봐? ㅋㅋ

좋은 자세다 넥슨아

장사질 좀 그만 하고 게임에

신경 좀만 더 써라 ㅋ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Bear그릴스。
    2012.09.26
    ㅋㅋㅋ하네~
  • 막시민
    네냐플 鳳翼飛像
    2012.09.26
    이번주 정기점검후 업데이트 내용 보세요.... 뭔가 다른 이벤트가 또 있다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