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복주머니....아오 -.-..

네냐플 멘탈이붕괴된 2012-09-27 10:15 657
멘탈이붕괴된님의 작성글 1 신고

라고 불평하면서도 우리는 못이기는척~하며 복주머니 20개쯤 지르구있겠져....

 

 

넘비싸당.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상병김현수
    2012.09.27
    넘 비싸긴한데...ㅠ 진 -옥새 물량이 나오겟군...ㅋ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