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로 홍보해서 사람 모을 생각을 먼저 하지말고 운영을 제대로 해서
적어도 렉땜에 맞아 죽는 현상부터 케어 하고 홍보를 생각하세요
이상태에서 홍보하면 홍보한 유저도 욕먹+ 게임도 욕먹=망함
알겠습니까 ?? 맨날 서버 안정화 한다고 몇시간씩 몇분씩 띄엄띄엄 하지말고
하루이틀 몰아서 해서라도 잡아 내라고 원일을 ㅡㅡ
귀찮아서 짱깨 매트로 안잡다가 정핌한다고 한번에 잡은거 처럼
한번에 한큐에 부탁드립니다 ㅡㅡ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태루샨2012.09.26렉안걸리려면 서버를 늘려야하는데 넥슨쪽에서 서버를 늘려야 할 만큼 평소 동접자가 많지 않기때문에 수지타산이 안맞아서 서버렉이 걸릴수밖에 없는거같은데.... 아니면 말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