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복귀하면 뭐 도움같은거안줌?

네냐플 【天】 2012-09-24 21:10 695
【天】님의 작성글 5 신고

복귀하면 원래 보통 이런게임들은 뭐 주던데....

안주네 ㅠㅠㅠ

글고 지금와서 새삼느낀건데

텔즈 진짜 어려운게임.진심 시스템적응이안됨.아니, 아예 시스템을 잘 모르겠음.

배경음이 추억을 되살려주는 맛에 하고는 있는데

복귀한지 1주일도 안되서 접을삘이막난다;;

딱히 복귀가 아니더라도 신규유저 혜텍이런거좀 해줘요

점핑기간 끝난다음에 들어온사람은 서러워서 살겠나 ㄱ-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2.09.24
    156 점핑 캐릭은 처음으로 메트라르 껴볼수있어서 참 좋더군요.흐흐흐
  • 아나이스
    네냐플 메카노노
    2012.09.24
    ㅠㅠ 저도 점핑 끝나고 온 복귀 유저.... 썹도 산스에서 아노로 왔고... 그러고보니 나르비크에서 본 적이 있어요 ㅋㅋ스쳐지나갔지만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2.09.24
    그 지식은 하다보면 강화 되고 만렙만 찍으면 끝. 참쉽죠?.. 몇년 하다보면 신규 캐릭만 아니면 안해본 캐릭에 타입 까지 알아서 찍고 있더군요..;;(타티를 발언한다면 사과하겟음...)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2.09.24
    재분법? 인터넷에 기본 재분법 남아돌고 겜상에서 물어보면 되고 세세한건 하다보면 알아서 알게되고 이제 당신은 텔즈위버 마스터 한사람임... 지식으로만 말이죠..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2.09.24
    휴먼 이벤트를 해야 주죠.ㅋㅋ 텔즈 어려운거 머있음.. 재분 할줄 알면 땡인게임인데. 장비? 플리마켓 돌아 다니면서 대충 보면서 사면되고 사냥터? 한번식 사람들 한태 물어보면되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