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복귀하면 뭐 도움같은거안줌?

네냐플 【天】 2012-09-24 21:09 457
【天】님의 작성글 0 신고

복귀하면 원래 보통 이런게임들은 뭐 주던데....

안주네 ㅠㅠㅠ

글고 지금와서 새삼느낀건데

텔즈 진짜 어려운게임.진심 시스템적응이안됨.아니, 아예 시스템을 잘 모르겠음.

배경음이 추억을 되살려주는 맛에 하고는 있는데

복귀한지 1주일도 안되서 접을삘이막난다;;

딱히 복귀가 아니더라도 신규유저 혜텍이런거좀 해줘요

점핑기간 끝난다음에 들어온사람은 서러워서 살겠나 ㄱ-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