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귀하면 원래 보통 이런게임들은 뭐 주던데....
안주네 ㅠㅠㅠ
글고 지금와서 새삼느낀건데
텔즈 진짜 어려운게임.진심 시스템적응이안됨.아니, 아예 시스템을 잘 모르겠음.
배경음이 추억을 되살려주는 맛에 하고는 있는데
복귀한지 1주일도 안되서 접을삘이막난다;;
딱히 복귀가 아니더라도 신규유저 혜텍이런거좀 해줘요
점핑기간 끝난다음에 들어온사람은 서러워서 살겠나 ㄱ-
- 전체 댓글 :
- 0
복귀하면 원래 보통 이런게임들은 뭐 주던데....
안주네 ㅠㅠㅠ
글고 지금와서 새삼느낀건데
텔즈 진짜 어려운게임.진심 시스템적응이안됨.아니, 아예 시스템을 잘 모르겠음.
배경음이 추억을 되살려주는 맛에 하고는 있는데
복귀한지 1주일도 안되서 접을삘이막난다;;
딱히 복귀가 아니더라도 신규유저 혜텍이런거좀 해줘요
점핑기간 끝난다음에 들어온사람은 서러워서 살겠나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