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 만쉐~! 같은 소리하고자빠졋네...

하이아칸 kill킬 2012-09-24 22:58 665
kill킬님의 작성글 2 신고

ㅈ1랄 하고 자빠졋네

 

테일즈 만쉐는 무슨 빨리 서비스 종료나 되버렷으면  좋겟다.

 

테일즈                   ㅈ! 랄!!! 

 

 

凸凸凸凸凸凸凸凸凸凸凸凸

 

 

포리프 만쉐!!!!!!!!!!!!!!!!

 

포리프 사랑한다!!!!!!!!!!!!!!!!

 

포리프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美雨】
    2012.09.27
    포리프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저도 포리프에서 넘어왔지만 지금의 테일즈는 예전 테일즈가 아니에요. 예전 콘셉트 따윈 버린 지 오래.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2.09.24
    난 초딩이 아니라는점 알아두셈 걍 심심해서 한번식 올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