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ㅈ1랄 하고 자빠졋네
테일즈 만쉐는 무슨 빨리 서비스 종료나 되버렷으면 좋겟다.
테일즈 ㅈ! 랄!!!
凸凸凸凸凸凸凸凸凸凸凸凸
포리프 만쉐!!!!!!!!!!!!!!!!
포리프 사랑한다!!!!!!!!!!!!!!!!
포리프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美雨】2012.09.27포리프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저도 포리프에서 넘어왔지만 지금의 테일즈는 예전 테일즈가 아니에요. 예전 콘셉트 따윈 버린 지 오래. -
하이아칸 kill킬2012.09.24난 초딩이 아니라는점 알아두셈 걍 심심해서 한번식 올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