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자님 좀봐주삼

하이아칸 카이져11 2007-04-08 20:47 521
카이져11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 운영하시는 겁니까 안하시는 겁니까 왜계속 무관심 하냐고요;;;; 좀 관심좀 가지세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l이안에너없다l
    2007.04.09
    아나 맞어 장난? 머 겜을 할래도 안되니까 테일즈가 이러니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s쌍검s
    2007.04.09
    님 보리스 스텟올리는거 하고 스킬올리는거점 갈켜주세요ㅠㅠ제발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