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님들 넥슨 캐쉬좀 도와주세요..ㅠㅠ

하이아칸 테라비시아 2007-04-08 21:14 684
테라비시아님의 작성글 0 신고

캐쉬충전소에서 충전하려는데...

계속 잘못된 접근이라고 뜨네요..ㅠㅠ

로그인하고 들어가도 그렇게 떠요...

어떻게 하나요?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