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_-... 아 테일즈 진짜 미치겟어요 --ㄹ

네냐플 Ð불곰± 2007-04-08 13:43 701
Ð불곰±님의 작성글 6 신고

몇일전까지 잘되던 텔즈가

이제 또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아 케릭터 선택창까진 들어가는데  그담부터가 문제에요..;

게속 서버가 끊기는데요 --

 컴퓨터 사양  은 1024램에

글픽카드 쥐포스7600

안돌아갈 이유가 없거등요..?

왜이럴까요..?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타로드
    2007.04.28
    컴퓨터 바이러스및 악성코드 같은 검사하시고 안되시면 과감하게 포맷을..?!?;;
  • 티치엘
    네냐플 귀여운샘물이
    2007.04.19
    cpu 나 용량 보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뉴나야
    2007.04.16
    앗! 저희집도 그래요!! 선택창까지는 들어가지는뎁..ㅜ.ㅜ
  • 티치엘
    네냐플 TichielJuspian
    2007.04.15
    혹시 모르니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검사해보세요.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찌꺼기도 지우시구요. 사향좋아도 컴터 관리안하면 컴터 느려지죠. 전 NOD32,AV-SCAN, 이지클린 이렇게 씁니다. 안되면.. 저두 몰름;;
  • 보리스
    네냐플 『TW』BLS
    2007.04.10
    울가족이 곰과라서 그런가...(?)
  • 보리스
    네냐플 『TW』BLS
    2007.04.10
    흐아 글쌔요..ㅠ; 근데 이분 아이디 친숙하네 ..ㅎ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