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일전까지 잘되던 텔즈가
이제 또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아 케릭터 선택창까진 들어가는데 그담부터가 문제에요..;
게속 서버가 끊기는데요 --
컴퓨터 사양 은 1024램에
글픽카드 쥐포스7600
안돌아갈 이유가 없거등요..?
왜이럴까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타로드2007.04.28컴퓨터 바이러스및 악성코드 같은 검사하시고 안되시면 과감하게 포맷을..?!?;; -
네냐플 귀여운샘물이2007.04.19cpu 나 용량 보세요 -
네냐플 뉴나야2007.04.16앗! 저희집도 그래요!! 선택창까지는 들어가지는뎁..ㅜ.ㅜ -
네냐플 TichielJuspian2007.04.15혹시 모르니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검사해보세요.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찌꺼기도 지우시구요. 사향좋아도 컴터 관리안하면 컴터 느려지죠. 전 NOD32,AV-SCAN, 이지클린 이렇게 씁니다. 안되면.. 저두 몰름;; -
네냐플 『TW』BLS2007.04.10울가족이 곰과라서 그런가...(?) -
네냐플 『TW』BLS2007.04.10흐아 글쌔요..ㅠ; 근데 이분 아이디 친숙하네 ..ㅎ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