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이벤트하겟네 **;;;
내가 만화좀많이보고 타입문을좋아하긴해도 이런생각은못해봄** 일본겜에서나봣지
여긴한국이에여 제발 고풍스런 한옥집을 만들어주던가 해 ;
어휴진짜 샤나는좀아닌것같아 그냥차라리 캐시를더만들어 ;;; 그게더낫겟다
차라리 이런이벤트할빠에걍 경험치이벤트를 해주는게 낫다생각해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응슷응˚2012.08.24올소 ㅡㅡ 내말이그거임; 그냥 경험치나 드랍률 이벤이나 하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