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지젼진짜이러다가일본에서한

하이아칸 페젱 2012-08-24 21:39 521
페젱님의 작성글 1 신고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이벤트하겟네 **;;;

내가 만화좀많이보고 타입문을좋아하긴해도 이런생각은못해봄** 일본겜에서나봣지

여긴한국이에여 제발 고풍스런 한옥집을 만들어주던가 해 ;

어휴진짜 샤나는좀아닌것같아 그냥차라리 캐시를더만들어 ;;; 그게더낫겟다

차라리 이런이벤트할빠에걍 경험치이벤트를 해주는게 낫다생각해 ;;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응슷응˚
    2012.08.24
    올소 ㅡㅡ 내말이그거임; 그냥 경험치나 드랍률 이벤이나 하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