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질문좀

하이아칸 ★샤를로트★ 2012-08-24 18:33 429
★샤를로트★님의 작성글 2 신고
신방 움츠  둘중하나 고민중인데  움츠야 마방 나중에패치되서적용될거같고 보리스에할건데 혹시 붉맹이펙트랑 신방 이펙트 중복되나요?? 붉맹이 캐릭밑에하얀줄기도는 모양인데 신방쓰면 이 이펙트가 안보이나해서요   워낙간지를추구하는지라ㅋ


글고 오를섭에키우던게 오랜만에들어가보니까 텅비어있더군뇨    사람많은섭 순서대로5개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SizzFlair〃
    2012.08.25
    간지를 원하면 신방이나 움츠말고 한계돌파를 하세여 폭간임
  • 루시안
    네냐플 망둥
    2012.08.24
    하칸 아노 통합 나머지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