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방 움츠 둘중하나 고민중인데 움츠야 마방 나중에패치되서적용될거같고 보리스에할건데 혹시 붉맹이펙트랑 신방 이펙트 중복되나요?? 붉맹이 캐릭밑에하얀줄기도는 모양인데 신방쓰면 이 이펙트가 안보이나해서요 워낙간지를추구하는지라ㅋ
글고 오를섭에키우던게 오랜만에들어가보니까 텅비어있더군뇨 사람많은섭 순서대로5개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SizzFlair〃2012.08.25간지를 원하면 신방이나 움츠말고 한계돌파를 하세여 폭간임 -
네냐플 망둥2012.08.24하칸 아노 통합 나머지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