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재가지금 47인데 이제곧 48될텐데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00:23 589
비비드펜텀님의 작성글 10 신고

겜접속만하면 뚜- 소음과함께 정지현상

pc충돌의심해볼만한데

방금전 포맷했고 그래픽드라이버 메인보드드라이버

다설치했고

테일즈외에 깐프로그램도없으며

 

windows 7 home premium k 64비트 (6.1 빌드 7600)

nvidia geforece gtx 460 se

intel(R) CORE(TM i5-2400 cpu @ 3.10ghz(4 cpus), ~3.1ghz

4096mb RAM

directx 11

 

ㅡㅡ....

경험담있으신분 댓글좀여

현재 문의메일 넣은상태입니다

전체 댓글 :
10
  • 루시안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Nhaha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ㅠㅠ짱
  • 시벨린
    네냐플 Nhaha
    2012.08.25
    그래픽이 너무 좋아도 탈인 게임 ㅋ 렌더링 설정 바꿔보셨어요? 게임실행 하시기전에 옵션에 보시면 렌더링타입이라고있는데 한번 바꿔보세요
  • 루시안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 하트
  • 루시안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여기 관심 ㅋㅋ
  • 루시안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현재 사냐이벤덕에 덕후겜으로 넘어가고있습니다 덕후의길을 걷기전에 떠나심이 안녕
  • 루시안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향수에 빠지기전에 관두시는게 빠를듯 하십니다 안습
  • 루시안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그냥 게임접으세요 (닥 추)ㄳ
  • 루시안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인터넷모뎀 충돌여부인데 인터넷 기사 부르세요(하... 광랜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백신프로그램 지워서 충돌가능성 낮추시면 됩니다.(하...그정돈기본입니다)
  • 루시안
    네냐플 비비드펜텀
    2012.08.25
    게임삭제후 재설치 하시면됩니다.(하...해봤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