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접속만하면 뚜- 소음과함께 정지현상
pc충돌의심해볼만한데
방금전 포맷했고 그래픽드라이버 메인보드드라이버
다설치했고
테일즈외에 깐프로그램도없으며
windows 7 home premium k 64비트 (6.1 빌드 7600)
nvidia geforece gtx 460 se
intel(R) CORE(TM i5-2400 cpu @ 3.10ghz(4 cpus), ~3.1ghz
4096mb RAM
directx 11
ㅡㅡ....
경험담있으신분 댓글좀여
현재 문의메일 넣은상태입니다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비비드펜텀2012.08.25Nhaha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ㅠㅠ짱 -
네냐플 Nhaha2012.08.25그래픽이 너무 좋아도 탈인 게임 ㅋ 렌더링 설정 바꿔보셨어요? 게임실행 하시기전에 옵션에 보시면 렌더링타입이라고있는데 한번 바꿔보세요 -
네냐플 비비드펜텀2012.08.25▶◀ 하트 -
네냐플 비비드펜텀2012.08.25여기 관심 ㅋㅋ -
네냐플 비비드펜텀2012.08.25현재 사냐이벤덕에 덕후겜으로 넘어가고있습니다 덕후의길을 걷기전에 떠나심이 안녕 -
네냐플 비비드펜텀2012.08.25향수에 빠지기전에 관두시는게 빠를듯 하십니다 안습 -
네냐플 비비드펜텀2012.08.25그냥 게임접으세요 (닥 추)ㄳ -
네냐플 비비드펜텀2012.08.25인터넷모뎀 충돌여부인데 인터넷 기사 부르세요(하... 광랜입니다) -
네냐플 비비드펜텀2012.08.25백신프로그램 지워서 충돌가능성 낮추시면 됩니다.(하...그정돈기본입니다) -
네냐플 비비드펜텀2012.08.25게임삭제후 재설치 하시면됩니다.(하...해봤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