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애니같은 거 많이 보고 그러는 씹덕이기는 하고 작안의샤나도 좋아하기는 하는데...
진짜 이건 좀 많이 오글오글하네요 ㄱ= 씨앗이벤트처럼 빵 많이 나오는 것도 아닌 거 같고.
진짜 다른 분들 말처럼 점핑이벤이나 새로 하라지! 싶은 마음이긴 한데, 아마 점핑이벤 같은 거 새로 한다고 하면 이솔렛 공개된 후겠죠.
...어쨌거나 이번 이벤트 한마디 감상...
이런 이벤 할 시간에 이솔렛이나 빨리 넣어줘요 운영진(...........................)
으헝헝헝 이솔렛 언제나와 이솔렛 으어어어어 이솔레에에에엣 윈터러에서 울면서 헤어지고 데모닉에선 나오지도 않았으니까 그 후속작에서 맺어지면 좋겠는데 그 후속작은 언제 나올지도 모르겠고하니 테일즈위버에서라도 좀 보리스랑 이솔렛이랑 만나서 서로 커플염장질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이솔렛 업뎃은 내년이라고 하고 그 새에 웬 샤나가 나르비크에 떡하니 나타나고 으어어어어어 이솔렛내놔 이솔렛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 룬아 팬들 다 죽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