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진심 이건 아닌듯ㅋㅋㅋㅋㅋㅋ

네냐플 불량품우주선 2012-08-23 20:34 488
불량품우주선님의 작성글 2 신고

첫글인데

첫글이 내가 좋아하는 게임 이벤 한탄내용ㅋ

이거 너무한듯

테일즈 처음 접한게 클베부터 쭈욱 한케릭으로 계속해온건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이 조금씩 오래 해온 유저로서

이건 진짜 망조다 망조

작안의샤나가 뭔가 하고 찾아보니까

컬쳐쇼크로 사지가 떨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이 일본회사로 넘어갔단 소리는 못 들었는데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카로르루시에
    2012.08.23
    일본으루 뜬지 꽤된이야긴데 모르셧내(주)네크손재팬~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카로르루시에
    2012.08.23
    일본으루 뜬지 꽤된이야긴데 모르셧내(주)네크손재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