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겜 원작 한국거 아니었습니까?

하이아칸 l아케르나르l 2012-08-23 19:42 475
l아케르나르l님의 작성글 1 신고

전민희 作 룬의 아이들이 원작아닙니까?

사실 그거 읽고 이 겜 시작하게 된건데..
물론 원작하고 같으리란 법은 없습니다만 너무 일본패치만 따라가네요.

벚꽃비 나올때부터 좀 아니다 싶었지만 이번 이벤은 대체 뭐죠?

요시다의 전봇대? 뭐 그건 그렇다치고..

미칸, 링고 등 히라가나 그대로 들어간 아이템을 설마 메론빵이라는 노가다의 결과물로 바꿔줄 참입니까??

일본어 들어갔다고 뭐라하는게 아니고 좀 한국색깔나는 이벤트를 보여줬으면 하는데요.

가뜩이나 요즘 렉땜에 실망스러운데 정말 한심하네요.

한심해도 너~~~~~~무 한심해.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큰도치
    2012.08.24
    따라하기에만 급급한듯. 아이디어가 다 떨어졌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