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심........그만해라 이러지말자
일본은 일본이고
우리나라는 우리나라지
어디 똑같이 하려고하냐;;
솔직히 벚꽃비 마을 그런거도 마음에 안드는데 ;
이건 진심 내손발이 오그라든다
이게 일빠스럽지 않은 이벤이라고 누가 날 설득좀 해주시오..으으
그리고 님들 이거 오덕들이나 좋아하지 이러시는데
여기 오덕하나 멘붕중 으아아아 씨앙; 내가하는 게임이 일빠겜이라니 ㅡㅡ;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블루나이트2012.08.24재탕재탕재탕 사골~~~~~~ -
하이아칸 클린스킨2012.08.23독도은 일본영토 즉 다케시마 한국이 불법점거하고 잇는 현실 아이리도 저랑같은 동급 -
하이아칸 雅、피안화2012.08.23일빠스럽지 않스무니다 ㅋㅋㅋㅋ그냥 일본인무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