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 쓰레기같은게임은 아직도살아있나

하이아칸 만년설원 2012-08-23 19:34 408
만년설원님의 작성글 0 신고

^^ 혹시나해서 접속했더니 여전히 서버렉은 발생하는구나

 

지금 이런 쓰잘데기없는 이벤트하면서 캐시나 파는거보니 역시나 넥슨답다

 

서버렉부터고쳐라 쓰레기들아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