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진은 각시탈로 이벤트를 만들어라 ㅡㅡ

하이아칸 수초。 2012-08-23 18:37 770
수초。님의 작성글 8 신고
차라리 각시탈로 만들지 이게뭡니까 안그래도 일본하고 최근 독도분쟁으로 분명 우리땅인 독도를 지들땅이라고 우기고 있는데 이런 이벤트라니요 게임하면서 기분더러운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전체 댓글 :
8
  • 아나이스
    하이아칸 카릴의기쁨
    2012.08.23
    각시탈을 데려와
  • 티치엘
    네냐플 stela
    2012.08.23
    님 말에 공감공감!!! 다케시마 깃발을 각시탈이 폭파시키는 이벤트를 만들어야 될듯!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파이
    2012.08.23
    흥해버렷!ㅋ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몰라도외쳐EE
    2012.08.23
    순사잡기레이듴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검선광택이
    2012.08.23
    오방처럼 일본순사잡기 레이드 만들어줘요
  • 루시안
    네냐플 『광산』
    2012.08.23
    샤나놈이 빵을 쳐먹다 **야 정신 차리지.
  • 밀라
    네냐플 제르비니아
    2012.08.23
    각시탈이용서치않을것이야!
  • 란지에
    네냐플 키에르케고르
    2012.08.23
    자넨 천재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