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차라리 각시탈로 만들지 이게뭡니까 안그래도 일본하고 최근 독도분쟁으로 분명 우리땅인 독도를 지들땅이라고 우기고 있는데 이런 이벤트라니요 게임하면서 기분더러운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카릴의기쁨2012.08.23각시탈을 데려와 -
네냐플 stela2012.08.23님 말에 공감공감!!! 다케시마 깃발을 각시탈이 폭파시키는 이벤트를 만들어야 될듯! -
네냐플 쇼콜라파이2012.08.23흥해버렷!ㅋㅋㅋㅋㅋ -
네냐플 몰라도외쳐EE2012.08.23순사잡기레이듴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검선광택이2012.08.23오방처럼 일본순사잡기 레이드 만들어줘요 -
네냐플 『광산』2012.08.23샤나놈이 빵을 쳐먹다 **야 정신 차리지. -
네냐플 제르비니아2012.08.23각시탈이용서치않을것이야! -
네냐플 키에르케고르2012.08.23자넨 천재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