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전 억울,...

네냐플 티첼이란 2007-04-02 21:01 677
티첼이란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전 13살인데..

왜 게임이 실행돼지 않는거죠????

전 그래서 들어가지두 못하는데...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이돼지만 왜 게임에서는안돼냐구요~!

무엇때문이죠 -_-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티첼이란
    2007.04.09
    죄송하지만 게임에서 아뒤 만들어가지고 했는데도 안돼요...무슨 계정이뜨고해서...
  • 조슈아
    네냐플 마기유키
    2007.04.03
    =_=.. 게임 들어가셔서;; 게임 아이디 만드시면 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