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전 13살인데..
왜 게임이 실행돼지 않는거죠????
전 그래서 들어가지두 못하는데...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이돼지만 왜 게임에서는안돼냐구요~!
무엇때문이죠 -_-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티첼이란2007.04.09죄송하지만 게임에서 아뒤 만들어가지고 했는데도 안돼요...무슨 계정이뜨고해서... -
네냐플 마기유키2007.04.03=_=.. 게임 들어가셔서;; 게임 아이디 만드시면 됩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