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버그에...

네냐플 ☆사과★ 2007-04-02 20:21 460
☆사과★님의 작성글 1 신고

버그생길때.. 기가막히죠..

통탑47층에서 데몬겨우잡았는데..

화면이 없어지거나 딴맵으로 워프하는거...

통탑막층 흑검 잡을때..

거의다잡고 와이드힐썻는데. 이런현상이...

이런거 좀고쳐주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사과★
    2007.04.02
    흑검잡을때 체력바닥일때 힐이나스킬쓰지마세요그럼 안좋은일들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