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흠,,텔즈 따운받으려고 하는데 안돼네요,,ㅠ
아직 비스타는 호환이 안돼는건가 ㅠ;;
원래 호환이 안돼도 다운은 받아지는거 아닌가요 ㅠ;;??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캐서린스펜서2007.04.05윈도우 비스타는 인터넷 아이콘 우클릭후 관리자 권한으로서 실행 을 체크 해주시면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