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제가지금 윈도우비스타인데,,ㅠ

하이아칸 왕오렌지 2007-04-03 08:45 490
왕오렌지님의 작성글 1 신고

흠,,텔즈 따운받으려고 하는데 안돼네요,,ㅠ

아직 비스타는 호환이 안돼는건가 ㅠ;;

원래 호환이 안돼도 다운은 받아지는거 아닌가요 ㅠ;;??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캐서린스펜서
    2007.04.05
    윈도우 비스타는 인터넷 아이콘 우클릭후 관리자 권한으로서 실행 을 체크 해주시면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