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nexon 이라쓰고 ネクソン 이라 읽어라!

하이아칸 만냥일 2012-08-23 13:13 594
만냥일님의 작성글 5 신고

그런거냐?

하나둘 미캉 , 링고, ~~ 이런식으로

점점 그래야 하는거냐

 

전체 댓글 :
5
  • 조슈아
    네냐플 헛개나무
    2012.08.23
    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네요 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엽기토끼
    2012.08.23
    틀렸음 돈슨이라고 읽는거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만냥일
    2012.08.23
    네쿠손 이져
  • 티치엘
    네냐플 레몬위치
    2012.08.23
    네쿠손! 찌밤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NoLifeKing
    2012.08.23
    근대 뭐라고 읽는거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