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2009년 일본 테일즈 우려먹기

네냐플 레몬위치 2012-08-23 13:12 530
레몬위치님의 작성글 1 신고
앞선 분들 리플 보고 알게 된 사실인데
2009년경에 이미 일본 테일즈에서 했던 이벤트네요ㅡㅡ 세상에

1. 시기를 잘못 탔음. 안그래도 일본이랑 민감한 때에..
2. 그 사실로 미루어 봤을 때 왜 2009년도 유행?을 지금 우려먹나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아스토라스
    2012.08.23
    이벤트 할건없고 일본에서 이벤했을때의 파일은 남아있나봄 마비도 하가렌 이벤트 우려먹긴 했지만 하가렌은 사실 단물 다빠졌어도 워낙에 메이저한 작품이었고 '연금술'이라는 공통분모라도 있었기때문에 이번 샤나이벤보단 낫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