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물론 나는 샤나 변망 쓰고 다닐거다.
하칸에서 나에게 모욕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은 2명밖에 없으니까★
그리고 미오쨩! 다이스키!♥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2012.08.23당신을 진정한 키보드워리어로 임명합니다. -
하이아칸 保管倉庫2012.08.23흔한 오타쿠의 패기.txt -
하이아칸 괴도、훤2012.08.23오타쿠 시키네 ㅋㅋㅋ -
네냐플 엽기토끼2012.08.23레니플이 2명밖에 안되나?;; -
하이아칸 운지노무현2012.08.23다시 말하지만 내 눈앞에 샤나 있으면 클럽이고 뭐고 무한 스틸간다. 도플이건 공성이건 2명만 제외하면 나 못이겨♥ 미오쨩! 다이스키!♥ -
하이아칸 НаррУ"2012.08.23부엉이 바위나 가라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