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제부터 내 눈앞에 샤나있으면 스틸간다

하이아칸 운지노무현 2012-08-23 13:14 767
운지노무현님의 작성글 6 신고

물론 나는 샤나 변망 쓰고 다닐거다.

 

하칸에서 나에게 모욕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은 2명밖에 없으니까★

 

 

 

그리고 미오쨩! 다이스키!♥

 

전체 댓글 :
6
  • 란지에
    하이아칸 ∵∴∵
    2012.08.23
    당신을 진정한 키보드워리어로 임명합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保管倉庫
    2012.08.23
    흔한 오타쿠의 패기.txt
  • 막시민
    하이아칸 괴도、훤
    2012.08.23
    오타쿠 시키네 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엽기토끼
    2012.08.23
    레니플이 2명밖에 안되나?;;
  • 이자크
    하이아칸 운지노무현
    2012.08.23
    다시 말하지만 내 눈앞에 샤나 있으면 클럽이고 뭐고 무한 스틸간다. 도플이건 공성이건 2명만 제외하면 나 못이겨♥ 미오쨩! 다이스키!♥
  • 란지에
    하이아칸 НаррУ"
    2012.08.23
    부엉이 바위나 가라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