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야! 기분조타! ★☆★☆

하이아칸 운지노무현 2012-08-23 12:32 700
운지노무현님의 작성글 4 신고

 

샤나땅 다이스키~!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SoyLatte
    2012.08.23
    땅? 독도는 우리땅 이라고 할때 쓰는거에요.
  • 보리스
    네냐플 Alka
    2012.08.23
    근대 ~~땅이 뭐야? 땅 이개 뭐야? 레알 궁금함
  • 란지에
    하이아칸 NoLifeKing
    2012.08.23
    일본으로 사라져... 거긴 더많아
  • 시벨린
    네냐플 HanKooK
    2012.08.23
    어그로 대마왕 요기있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