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사냐는뭐고 난왜 앉아있지?

네냐플 판국 2012-08-23 12:33 423
판국님의 작성글 0 신고

우리보고 게임을 하지말라고하는건가?

물론 안한다는소리는 아닌데

8시반부터 기상해서 밥먹고 천천히 준비하면서 기다린 나는 뭐 ㅄ인증샷찍어서 올려야되는거냐?

제발 지키자 시간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