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미캉에 링고에 미쳣냐 넥슨..한글로 바꾸던가 불매코싶냐

하이아칸 만냥일 2012-08-23 12:32 452
만냥일님의 작성글 1 신고

보상바라 버졋이 일본어로

**거 아니냥

때가 어느땐데

분위기 파악점함서 해라 넥슨아 눈치도 없냥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제너시스。
    2012.08.23
    그니까말입니다 진짜 **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