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접속해보려니까 무슨 매핑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머하는지 알수없는 시츄에이션...?
그래도 다른분들도 일부는 그런거 같으니까... 그래도 다시 시작하거나 테일즈위버 포기하고 싶어
지시는분...! 이해해여.... (딱,이기분 이였나? ㄱ- ㄱ- ㄱ-)
매핑때매 공감하시는분 조회&댓글점
(그러고보니, 요즘 테일즈위버 서버가 보통으로만 지속되어있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시엘리엔2007.04.01아저도 그렇네요 ㅠ 오랜만에 할려고 왓더만 본아뒤는 돈하고 장비다털려서 하나도없고 전에 키우던캐릭 해볼려니까 매핑어쩌구 하면서 아이디가 안들어가지는군요 =ㅇ= 된장 -
네냐플 雷電劍2007.03.31매핑이 로그인 안되는건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