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해가 안되네
지네 겜 안하는데 왜 잠수타고 난리야
안그래도 접속하기 힘든데
안하는 사람땜에 왜 할려고 하는 사람들까지 못하게 만드냐고
잠수방지 시스템 해놓던가 해줘야지
이게 뭐 테스트를 목적으로 한느거 맞냐고..
아나 진짜 자증난다 테섭 잠수샛히들 ㅡㅡㅋ
- 전체 댓글 :
- 0
이해가 안되네
지네 겜 안하는데 왜 잠수타고 난리야
안그래도 접속하기 힘든데
안하는 사람땜에 왜 할려고 하는 사람들까지 못하게 만드냐고
잠수방지 시스템 해놓던가 해줘야지
이게 뭐 테스트를 목적으로 한느거 맞냐고..
아나 진짜 자증난다 테섭 잠수샛히들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