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나 진짜 테섭 잠수 타는사람들.

네냐플 타레타레 2007-04-01 16:27 374
타레타레님의 작성글 0 신고

이해가 안되네

 

지네 겜 안하는데 왜 잠수타고 난리야

 

안그래도 접속하기 힘든데

 

안하는 사람땜에 왜 할려고 하는 사람들까지 못하게 만드냐고

 

잠수방지 시스템 해놓던가 해줘야지

 

이게 뭐 테스트를 목적으로 한느거 맞냐고..

 

아나 진짜 자증난다 테섭 잠수샛히들 ㅡㅡ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