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운영자님께
대체 왜 뭣땜에 로그인실패뜨게 만드냐고요
잘못했다면서요 죄송하다면서요!빨리해결해주신다며요 거의 1주일 다되가네
뭐하는건가 게다가 여기에대한 보상도 안해주시겠다며 그럼지금당장 해결해주시던가
겜 열심히 하고있다가 왠 날벼락? 이런식으로 계속나가면 슬슬 유저떠납니다
내일까지 해결못하시면 접습니다 이게뭐냐고요진짜 뭐잘못했다고 이런수모를겪어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0
넥슨 운영자님께
대체 왜 뭣땜에 로그인실패뜨게 만드냐고요
잘못했다면서요 죄송하다면서요!빨리해결해주신다며요 거의 1주일 다되가네
뭐하는건가 게다가 여기에대한 보상도 안해주시겠다며 그럼지금당장 해결해주시던가
겜 열심히 하고있다가 왠 날벼락? 이런식으로 계속나가면 슬슬 유저떠납니다
내일까지 해결못하시면 접습니다 이게뭐냐고요진짜 뭐잘못했다고 이런수모를겪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