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터가 이동할때랑 사냥할때마다 렉걸려요 그리고 옵션창켯을때도요 ㅠㅠ 점검하기전엔 안이랬는데 이거 어케해야되요?ㅠ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