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나이스 하향

하이아칸 2012-08-10 17:04 866
孟님의 작성글 13 신고

아 영자는 진짜 아나이스 하향시켜줘야대 ㅅㅂ;;

이**는 사냥도 잘하고 보스도 ㅈㄴ잘잡고 PK도 개쩌네 ㅅㅂ

내가 보리스 유저인데 아나이스 이**는 반스킬도 안통한다 보리스 키우는 유저들이라면 전부 공감 할것이여 반이 보리스 PK밥줄이라는거 근대 그런 반이 안통해 ㅅㅂ 그리고 기껏 아미로 씐나게 떄려서 실컷 빙결 만들어놔도 정령이 때리네;; ㅅㅂ 이런**를 어케이기라고ㅡㅡ

나 산수 풀셋 다맞췄거든? 근대 나보다 템후진 아나이스한테 개떡발려

진짜 겜할맛 안난다 영자야 제발 아나이스 하향좀 시켜줘라

전체 댓글 :
13
  • 티치엘
    하이아칸 티치는풍족해
    2013.05.07
    말하는 클라스보소 망겜유저다운 클라스다 꼬우면 아나이스해라 그냥 캐릭터 전체를 삭제시키고 아나이스만 선택할수있는걸로 하라는건가? 정신나간소리는 더이상 naver....
  • 클로에
    하이아칸 氷殺
    2012.08.17
    시오칸 *망
  • 이스핀
    네냐플 세레이네
    2012.08.15
    당신도 키우면 되잖소......
  • 아나이스
    하이아칸 아름다움이여
    2012.08.12
    왜그렇게 찌질대냐 부러우면 아나이스해 ㅄ이네--ㅋ
  • 란지에
    하이아칸 프롬Rose
    2012.08.12
    개떡발려서 열받는건 이해하지만 좀 진정하시고 글을 쓰시지...; 보기안좋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크루노˝
    2012.08.11
    아나이스 쌘건 알겠는데 말하는거하곤 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나르★
    2012.08.10
    클린스킨, 댓글꼬라지하고는;;너한테 추천한다 임마;
  • 루시안
    하이아칸 클린스킨
    2012.08.10
    현질이라 해라 아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차라리 전캐릭터 하향해달라고 하지 미 친 넘 니한데 자 살 추 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S2플란넬2S
    2012.08.10
    보리스가 아나이스한테 약한건 사실
  • 아나이스
    하이아칸 사라진소녀들
    2012.08.10
    알겠는데 말 좀 곱게 못하시나 욕 난발 보소
  • 밀라
    하이아칸
    2012.08.10
    대는넘 니 아나이스지? ㅄㅡ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2.08.10
    객관적으로봐도 강하긴 함.. 다른캐릭보다 사냥터를 20레벨씩 앞질러 갈 정도니...
  • 아나이스
    네냐플 대는넘
    2012.08.10
    접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