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플드윙을 산다길래 판댔는데
뜬금없이 지인을 불러오라마라 해킹범이 무슨 지인이있겠느라며 그러는데...
얼떨결에 해킹범 되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킹좀 가르쳐주고가지
그냥가버렸어요. 아니 만약 데려온다고 치고 어떻게 그걸로 해킹범인지 아닌지 판가름이나는거죠??
제상식으로는 이해가 불가능한데...그러더니 친추걸고 나중에 보자면서 가버리는군요 ㅋㅋㅋ
저 해킹범인가요? 숨겨진자아가 발견된건가 ㅡ.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내입에버려2012.08.10사기꾼이에요 조심하셈;; 저 리플산다는데 플윙올린놈임 -
하이아칸 클린스킨2012.08.10그넘 미 친 넘 이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