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나이스는 무슨유형으로가나요?

하이아칸 Alice아츠 2012-08-10 16:20 493
Alice아츠님의 작성글 1 신고

파괴나 마법인형이나있던데 어떤걸로가는거죠?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카프탄스
    2012.08.10
    인형으로 가다가 파괴로 많이들 가죠 처음부터 파괴나 비호로 가는 방법도있긴한데 제일 편한게 인형-파괴에요
1